공인중개사시험 기출문제풀이

개론: 30회| 29회| 28회| 27회| 26회| 25회| 24회| 23회| 22회| 21회| 20회| 19회| 18회| 17회| 16회| 15(재)회| 15회| 14회| 13회| 12회|
민법: 30회| 29회| 28회| 27회| 26회| 25회| 24회| 23회| 22회| 21회| 20회| 19회| 18회| 17회| 16회| 15(재)회| 15회| 14회| 13회| 12회|
실무: 30회| 29회| 28회| 27회| 26회| 25회| 24회| 23회| 22회| 21회| 20회| 19회| 18회| 17회| 16회| 15(재)회| 15회| 14회| 13회| 12회|
공시: 30회| 29회| 28회| 27회| 26회| 25회| 24회| 23회| 22회| 21회| 20회| 19회| 18회| 17회| 16회| 15(재)회| 15회| 14회| 13회| 12회|
세법: 30회| 29회| 28회| 27회| 26회| 25회| 24회| 23회| 22회| 21회| 20회| 19회| 18회| 17회| 16회| 15(재)회| 15회| 14회| 13회| 12회|
공법: 30회| 29회| 28회| 27회| 26회| 25회| 24회| 23회| 22회| 21회| 20회| 19회| 18회| 17회| 16회| 15(재)회| 15회| 14회| 13회| 12회|
계산: 개론| 민법| 실무| 공시| 세법| 공법|
학습: 개론| 민법| 실무| 공시| 세법| 공법|


제29회 1차2차동차합격자"청년백수님"합격노하우-주4일 알바하면서

(공.준.열12회부터 29회 기출해설 과목당 7번풀기&인터넷에서구한 요약집공부)

이방법으로 1차2차동시합격하셨습니다.

수험생응원글 남기기 -방명록guestbook(이곳클릭)-에 글작성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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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예정 공고
접수기간 : 2020.08.10 ~ 2020.08.19
시험시행일 : 2020. 10. 31(토)
가답안발표기간 : 2020.10.31 ~ 2020.11.06
의견제시기간 : 2020.10.31 ~ 2020.11.06
합격자발표기간 : 2020.12.02 ~ 2021.02.01


★공.준.열★ 공인중개사시험 준비를 열심히 하는 사람들
1. 입문과정 (11~12월)
2. 기본이론과정 (1~2월)
3. 정규이론과정 (3~4월)
4. 심화이론과정 (5~6월)
5. 문제풀이 (7~8월)
6. 핵심특강 (9월)
7. 동형핵심모의고사 (10월)
★2018년 29회 기출문제 풀이 업로드완료★

공.준.열:-1차,2차 동시 합격자 탄생.

(학습방법:12회~28회 기출문제 과목당 7번정도 풀기)


3.애드센스초보첫걸음(애드센스 광고단위/설치/배치활용/광고수익)



1.광고단위


애드센스 광고단위는 "배너"광고를 말합니다.


애드센스 배너광고1개는 1개의 광고단위입니다.


애드센스 배너광고1개는 1개마다 고유한 코드번호가 부여받습니다.


부여받은 광고코드로 노출 횟수,클릭횟수가 통계로 반영이됩니다.


광고단위는 특정한 사이즈로 생성이됩니다.


게시자는 광고이름은 바꿀수있으나 생성된 광고 사이즈는 바꿀수없습니다.


광고크기는 애드센스계정 광고단위로 들어가시면 볼수있습니다.



반응형광고단위


사이즈가 스스로 반응하여 바뀌는 광고단위를 말합니다.


광고는애초에 고정된 사이즈로만 구현이 되었으나,브라우져의 실질크기및 사용자 PC등을 고려하여


반응형 스킨/테마등이 서비스되면서 반응형 광고가 선을 보였습니다.


광고생성시 기본으로 설정이 되어있을만큼 활용이되는 광고이며,송출사이즈 걱정도없고모바일상단


노출시에도 정책위반에대한 우려를 줄일수있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있습니다.


2.광고단위 설정하기


내광고 클릭


+새광고단위 클릭


광고단위의 이름은 구분하기좋게 만듭니다.


(예)애드센스 사이드 상단/에드센스 본문 상단 등.등




광고크기및형태설정하기


본인 사이트/블로그에 사용하는 공간에 맞추어선택


(가급적 권장형을 선택합니다.)




광고유형 설정하기


기본설정인 "텍스트및 디스플레이"가 가장효율적입니다.



맞춤채널


해당 사이트/블로그 메인줒와 관련성 높은 상품,서비스를 하는 광고주에게 별도로 어필하여 내 광고단위의 가치를 높일수있습니다.



2.애드센스 광고 설치방법


광고코드를(HTML)을 복사하여 광고를 구연하고자 하는 곳에 붙여넣습니다.


사이트와 티스토리는 방식이 약간다릅니다.


사이트는 HTML을 찾아서 원하는 위치에넣어야하지만,


티스토리는  블로그관리--> 플러그인에 들어가시면 


구글애드센스(PC)


구글애드센스(모바일)


구글 애드센스(반응형)


세군데를 클릭하여 위치를 선택하고 복사한 광고 HTML을 붙여넣어주시면 광고가 송출이됩니다.


티스토리는 플러그기능을 제공하기때문에 매번 복사한후 붙여넣지않아도됩니다.



3.광고배치


최근에 광고제한수가 폐지되었습니다.


예전에는 한페이지에 광고단위가 3개 링크광고 3개 검색광고2개등 정해졌으나


지금은 게시자 스스로 적정 수준광고 숫자를 게재하는것으로 바뀌었습니다.


2~3개가 가장이상적이다.라고도하지만 정해진것은 없습니다.


3~4개 그이상을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스스로 효과를 최대치 끌어올릴수있습니다.(본인선택)



광고수익


애드센스승인받고 광고가 출력이되어도 수익이 많지않습니다.


하루 몇백원 몇십원 수익이납니다.


정확한 통계는 없지만


하루1천명방문에 1천원꼴이라는 애드센스 사용자들 말들도있습니다.


어느분야나 상위랭커들은 돈을 많이버는건 사실이지만,이제 시작하는분들은 하루 1달러벌기가 쉽지않습니다.


클릭률은 방문자대비 페이지뷰 대략  1%내외면 평균,2~3%내외면 높은편.4~5%이상이면 상위랭커 클릭률입니다.


저같은경우는 사이드바가 왼쪽에있어서 사이드바 광고클릭률이 전혀없어서 오른쪽으로 옮기기도했습니다.


마우스에서 가깝도록 그럼에도 불구하고 클릭률이 높지않습니다.


광고배치 위치도 중요하기만 결국에는 양질의 콘테츠가 많아야하는게 우선 순위가 아닌가합니다.


이상


3.애드센스초보첫걸음(애드센스 광고단위/설치/배치활용/광고수익)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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